'여신강림' 차은우, 탑클래스 완벽남 '이수호' 변신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Asdfasdf

'여신강림' 차은우, 탑클래스 완벽남 '이수호' 변신

0 2 11.12 10:45
16051455669229.jpg[서울=뉴시스] tvN 새 수목극 '여신강림'에 출연하는 차은우 (사진 = tvN) 2020.11.12. [email protected][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여신강림'에 출연하는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다음달 9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극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역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협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극중 차은우는 이기적인 유전자를 지닌 엄친아 '이수호'로 분한다. 이수호는 자체발광 비주얼부터 학업 성적, 농구실력까지 모두 탑클래스를 자랑하는 완벽남으로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1초도 눈길을 주지 않는 철벽남이다.

12일 공개된 스틸 속 차은우는 냉미남 포스를 물씬 풍기는 모범생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또 집안에서는 무장해제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은 "차은우는 첫 촬영부터 완벽하게 '이수호'로 변신했다"며 "외모의 싱크로율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로 '이수호'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ark, 미술품 구매의 즐거운 시작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Comments